VITAL DRIVE
FAQ
질문 1: 앱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?

안드로이드

Step 1

1. 앱 사용 쿠폰에 있는 QR코드를 카메라로 인식시켜 스토어로 이동합니다.

*스토어에서 VITAL DRIVE를 바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.

Step 2

2. 앱을 다운로드 및 열기를 진행합니다.

Step 3

3. 앱의 패스코드 입력란에 쿠폰에 인쇄되어 있는 패스코드를 입력하면 자동 재생됩니다.

Step 4

4. 재생을 멈출 경우 일시정지 버튼을 누르면 재생을 멈춤니다.

5. 다시 앱을 시작하면 다른 조치 없이 바로 재생이 가능합니다.

아이폰(iOS)

Step 1

1. 앱 사용 쿠폰에 있는 QR코드를 카메라로 인식시켜 스토어로 이동합니다.

*앱스토어에서 VITAL DRIVE를 바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.

Step 2

2. 앱을 다운로드 및 열기를 진행합니다.

Step 3

3. 아이디 입력란은 빈칸으로 두고 패스코드 입력란에 쿠폰의 패스코드를 입력합니다.

*가입하기를 통한 재생은 샘플 15초만 들을 수 있습니다.
앱사용 쿠폰을 사용하시는 분은 가입이 필요 없습니다.

Step 4

4. 재생을 멈출 경우 일시정지 버튼을 누르면 재생을 멈춤니다.

5. 다시 앱을 시작하면 다른 조치 없이 바로 재생이 가능합니다.

Step 5

*앱은 로그인 상태로 계속 사용이 가능합니다.
로그아웃을 하시면 패스코드를 다시 입력해야 합니다.

질문 2: '기기가 이 버전과 호환되지 않습니다' 의 오류 문구가 노출되어 앱 이용이 불가해요.

국가 확인

Vital Drive 앱은 한국과 일본에서 지원됩니다.
Google 계정이 그 외의 국가인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구글스토어 > 로그인된 계정 선택 > 설정 > 일반 > 계정 및 기기 환경설정 > 국가 및 프로필을 통해 계정 확인

국가가 "한국" 또는 "일본"인지 확인해주세요.
        

캐시 및 데이터 삭제

국가 확인 후에도 문제가 발생한다면, 플레이스토어 캐시 및 데이터를 삭제해보세요.
방법은 이 링크를 참고해주세요.
        
질문 3: 기기 변경 혹은 재설치 후, 어플 사용이 안됩니다.
바이탈 드라이브의 제품 패스코드는 어플사용 기기 한 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만, 
사용하시는 분들의 기기 변경시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,
한 번의 기기변경은 적용해드리고 있습니다. 

기기 분실 등 부득이하게 한 번 이상의 기기변경이 필요하신 분은, 
제품에 동봉된 앱 사용쿠폰의 패스코드를 이메일(oh@jopinc.kr)로 보내주시면, 
기기변경 초기화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  
            
질문 4: 휴대폰 네비를 사용하고 있는데 동시에 사용이 가능한가요?
바이탈드라이브 앱은 백그라운드 재생이 가능하므로, 네비게이션 앱과 동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.